������ ����
- 교육 소개
- 수강신청방법
수강신청방법
01.회원가입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메뉴인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약관에 동의하신 후 회원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02.로그인
회원가입시 생성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03.수강신청
수강신청메뉴에서 수강신청 가능한 강좌 리스트를 확인하고 수강신청버튼을 통해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04.수강료 결제
수강료 결제는 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로만 가능합니다. 수강신청자 성명으로 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로 수강료를 납부하시면 수강신청 절차가 완료됩니다.
수강료 결제는 가상계좌 발급 기한 내에 완료되어야하며, 기간 초과시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
05.수강승인
결제를 완료하신 후 [나의강의실>수강이력]에서결제하신 과목의 수강신청현황에서 수강신청한 과목의 수강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06.개강
결제단계를 완료하신 수강자께서는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교육에 참여부탁드립니다.
회원정보가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지 체크해주시고, 공지사항은 접속시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7.이수증발급
강의 수강 및 학습평가가 마무리되면 교육이 마무리됩니다.
이수기준에 따라 이수하신 수강자 께서는 나의 강의실 이수증발급 탭에서 이수증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